subvisual
PC Clinic 서비스 내용 및 적용 대상
  • 서비스 내용 : PC 및 노트북 관련 지원(정품 OS가 탑재된 물품 등록된 기기에 한함), 소프트웨어 설치(OS만), 네트워크(IP 설정, LAN CARD 설정)
  • 적용 대상자 : 교내 PC 사용자(교수, 직원, 학생)
  • 신청장소 : 정보통신원(02-705-8057)
  • PC Clinic 업무내용
PC 수리 및 소프트웨어 설치, 네트워크 설치 및 문제해결(케이블 문제 등), 소프트웨어 사용법 및 설정방법
PC와 관련된 문의 사항
  • 전원문제
  • 모니터 문제
  • 하드웨어 인식 불능
  • 하드디스크 문제(BAD SECTOR, 속도 저하 등)
  • DVD-ROM 불량
  • 추가 장착된 하드웨어 문제(VGA, LAN 등)
  • 하드웨어간 충돌 문제
S/W와 관련된 문의사항
  • 운영체제 에러(Windows 오류)
  • 연산오류, 레지스트리 오류, 알 수 없는 오류와 관련된 내용
  • 컴퓨터 바이러스로 인한 다양한 문제들
  • 프로그램 실행 시 오류
  • 프로그램 작업 시 저장 안됨
네트워크와 관련된 문제
  • LAN 케이블 문제로 인한 네트워크 오류
  • LAN 카드 문제로 인한 네트워크 오류
  • LAN 포트(아울렛) 고장으로 인한 접속 오류
  • 설정에 문제가 있어서 발생하는 네트워크 오류(IP 설정, LAN CARD 설정)
  • 위와 관련된 문제들로 인한 E-Mail, SSH, FTP, SAINT, 그룹웨어 등의 네트워크와 관련된 프로그램의 오류
기타 서비스와 관련한 문제들
  • E-Mail 설정, 사용과 관련한 문의 사항
  • 그룹웨어의 사용법 문의
  • SAINT 시스템과 관련한 내용
  • 홈페이지와 관련한 문의 사항
  • 출력물기기(프린터 등) 사용상의 문제점

※ 서비스는 근무시간표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문제가 발생하여 정보통신원에 연락할 경우, 접수된 순서에 따라서 처리를 하고 있음 평일 오전 9시 - 오후 5시까지 교대로 근무하며, 점심시간은 제외됨